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나우 '강호동 걍나와' 다시보기

목차

     

    네이버 나우

    강호동 걍나와 다시보기


    프로그램 정보

    • 첫 방송 : 6월 8일 오픈
    • 방영날짜 :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 방영서비스 : 네이버 NOW
    • 출연자 : 강호동 + 초대 게스트
    • 제작 : 미스틱스토리

    1회차 게스트 이용진 (6월8일)

    2회차 게스트 침착맨 (6월15일)

    3회차 게스트 장기하 (6월22일)

    4회차 게스트 송가인 (6월29일)

    5회차 게스트 이수근 (7월6일)

     

    네이버나우-걍나와
    강호동 걍나와

    변경 전 다시보기

    NOW 라이브 방송은 해당 시간 나우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PC 둘 다 가능합니다. 하지만 다시보기 같은 경우 모바일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기존에는 NAVER의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VIBE란 앱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음악서비스 앱이다보니 이용하는데 다소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한마디로 이것도 저것도 아닌 뒤죽박죽 서비스였죠. 거기다 아직 이용자수를 늘리지도 않았는데 너무 성급히 유료화를 시키다보니 투자 대비 성과는 아주 미미했죠. 

     

    사실 네이버 NOW의 오리지날 서비스 같은 경우 정말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습니다. 라이브 접속자수나 가입자수가 적어서 뮤지션 또는 연예인과의 커뮤니케이션 또한 쉽게 할 수 있던것이 장점입니다. 

     

    네이버나우-다시보기
    네이버 NOW 야심작

    변경 후 다시보기

    기존 VIBE앱이 아닌 NOW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아직까지 PC에서 다시보기 서비스는 없으며 모바일로만 가능합니다. 음악서비스와 분리해놓으니 확실히 사용하기가 편해졌습니다. 이제 막 시작단계라서 프로그램 수가 적긴 하지만 네이버에서 지속적으로 투자를 하고 있으니 금방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걍나와 개인적인 생각

    게스트에 따라 분위기가 다르지만 저는 정말 재밌게 보고 있어요. 첫화부터 이용진님이 너무 웃겨주셨음.. 이용진님 말대로 촬영 스튜디오가 무척 허접해보이지만...ㅋㅋㅋ점점 나아질거라 생각합니다. 네이버의 야심작이라고 대놓고 광고해놨는데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커뮤니티 보면 재밌다는 후기가 압도적으로 많아요. 다만... 만약 이게 유튜브 채널이였다면 떡상하고도 남았을텐데...ㅎㅎ강호동님이 네이버 NOW의 사용자 수 증가에 얼만큼 도움이 될지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NOW앱 같은 경우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모든 방송을 볼 수 있어 무척 편리합니다. 지금은 전부 무료. 하지만 과거 VIBE엡에서 경험했듯 추후 유료화는 당연해보입니다. 지금이 초창기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시점이 아닌가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