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도비, 코로나로 인한 90일 무료지원 신청하기 (모든플랜 적용가능)

목차

    어도비, 코로나로 인한 60일 무료지원 신청하기

     

    더보기

    어도비 CEO Shantanu Narayen의 메시지

    코로나19는 우리가 아는 것처럼 삶과 업무의 많은 부분을 바꿔놓고 있습니다. Adobe는 지금 우리가 처한 위기 상황으로부터 가족, 지원, 고객 및 커뮤니티를 보호 및 지원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중간생략)

    Adobe는 지금과 같은 전례 없는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여러분을 지원하려고 합니다.

     


    ■ 어려울때 도와주는 어도비

    월마다 나가는 고정지출이 점점 부담스러워지고 있다. 핸드폰요금, 각종 관리비, 보험료, 차량할부금 등의 고정지출과 음악스트리밍,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웨이브, 어도비 등의 월 구독서비스에 지불하던 요금들이 코로나19로 인해 큰 부담으로 다가왔다. 한두달은 버틸만했는데 3개월째가 되니까 힘들다! 

     

    그러던중 반가운 소식. 어도비에서 모든 플랜에 대해 무료로 90일 구독연장을 해준다고 한다. 이게 3월18일에 공지났는데 내 주변사람들 아무도 모르더라. 오지랖부리며 막 홍보하고 다녔다. 이런 고객감동을 주다니 어도비 짱♥ 

     

    아직 안하신분들 빨리 신청하세요!

     

     

    ■무료 60일 구독연장 신청하는 방법

    우선 어도비 코리아 홈페이지로 접속한다. 접속경로, 사용자 로그인 상황에 따라 메인화면이 다르게 나온다. 홈페이지 카테고리 또는 가장 하단에 '지원' 메뉴를 누르고 '문의하기'를 찾아야한다. 좀 어렵더라. 아래사진들처럼 '문의하기'로 가는 경로는 다양하다.

     

    문의하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채팅창이 뜬다.

     

     

    ■ 채팅시작

    상담 채팅창이 뜨면 '코로나19로 인한 무료 구독연장' 이런 비슷한 문구를 그냥 쓰면 상담원과 연결되는데 주말, 공유일엔 안되며 상담시간도 평일 업무시간(09~18시)에만 가능하다. 상담원과 연결되면 알아서 지금 쓰고있는 플랜을 검토후 구독연장 처리후 알려준다.

     

    처음엔 실패! 6시까지 상담인데 너무 늦게 연락했나보다.

     

    다음날 다시 하니 바로 상담원과 연결됐다. 

    "안녕하십니까? 어도비 코리아 고객센터 Rose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잠시 기다려 주시면 확인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라이트룸에 혜택 적용도와드리면 될까요?"

     

    네! 맞습니다!! (신난다)

     

    "어려운 시기 동안 고객님들을 지원해드리기 위해 90일의 결제 중지 혜택을 제공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90일이면 3달이다. 3달동안 무료 ㅠㅠ)

     

    상담이 끝나면 상담에 대한 설문조사 메일이 발송된다! ㅎㅎ다 만족 눌러야지!

    내 플랜에서 구독 연장이 된걸 확인!

     

    ■ 마무리

    사실 어도비 all 플랜을 구독중이였는데 너무 부담되서 올플랜 구독취소후 라이트룸만 구독변경했다. 그것도 3월 초에!! 이거 알았으면 90일동안 all 플랜 그대로 사용할 수 있었는데 ㅎㅎ아쉽지만 그래도 만족. 앞으로 어도비 많이 활용해야지 그리고 해외주식앱을 키고 어도비 주가를 슬금 슬금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