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노티드 도넛 예약 및 서귀포 오또 도넛과 비교!

목차

    제주를 찾는 국내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지역은 바로 애월입니다. 

     

    그래서 대기업이나 유명 셰프들,

    유명 맛집 & 카페 2호점을 제주 애월 쪽으로 확장한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제주 노티드 도넛 또한 제주로 확장했는데요

    생긴 지 1년 정도 되었지만 아직까지 줄 서서 기다려야 할 만큼 정말 잘되는 곳입니다.

     

    하지만!

    줄 서지 않고 미리 예약해서 먹을 수 있는데 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제주노티드도넛
    제주 노티드 도넛

    제주 노티드 도넛 예약하기

    첫번째 방법은 카카오톡으로 '노티드 제주'라고 검색해서 채널을 추가한 뒤 자동 질문에서 '어떻게 예약하나요?'를 클릭하고 답변받은 양식에 맞게 작성해서 보내면 주문 완료! 직원분이 직접 상담해주신다 :) 주의할 점은 방문 하루 전에만 가능합니다. 

    두번째 방법은 네이버 스마트 주문입니다. 당일 10시에 오픈 되는데 매장 상황에 따라 오픈되지 않기도 해요. 그리고 제 주변에서는 대부분 성공하지 못했어요. 다른 블로그 글 보면 10시 30분 정도에 네이버 지도 들어가면 '주문'이 열려있다고 하는데 운 좋은 분들은 되나 봐요! ㅎㅎ 

     

    요즘같이 관광객이 많을 때는 어려울 수 있지만 새로고침 열심히 누르다 보면 가능하겠죠?! 특히 당일 주문해서 픽업할 수 있으니 아주 큰 장점. 만약 주문에 성공하셨다면 긴 줄을 기다릴 필요 없이 직원분에게 말하고 바로 들어가서 픽업하면 됩니다. 크- 긴 줄을 뚫고 바로 받아가는 그 희열이란

     

    제주_노티드_도넛_예약
    정말 맛있게 생겼죠?

    추가로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서귀포에 위치한 '오또 도넛'입니다. 중문점이 본점이고 저는 서귀포에 있는 지점을 방문했어요. 본론부터 말하자면... 저는 노티드보단 오또....!! 

     

    제주오또도넛
    서귀포 오또 도넛

    매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7시까지 운영합니다.  음료를 테이크 아웃하면 서비스 도넛도 제공됩니다. 저는 간 김에 한 박스 샀어요. 남은 건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먹을 때 전자레인지 살짝 돌려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제가 크리스피를 엄청 좋아했었는데 이제 더 이상 제주에 없어요. 처음엔 크리스피 대신 이거라도 먹자였는데 계속 먹다 보니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 간식이 되었어요 ♥ 넘 넘 맛있답니다 :)

     

    특히 도넛 나오는 시간에 맞춰가면 와 ㅠㅠ 입에서 녹아요 녹아. 예전엔 10시, 14시 이렇게 나왔는데 지금은 모르겠어요. 가기 전에 전화로 문의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064-767-0448)

     

    제주도_오또_도넛
    포장박스도 넘넘 예뻐요
    제주_오또_도넛츠
    악 난몰라. 지금 먹어야지

    지금 냉동실에 몇 개 남았는데.. 안 되겠어요. ㅠㅠ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