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클리오 샤프 쏘 심플 펜슬라이너 동영상 후기

목차

     

    클리오 샤프 쏘 심플 펜슬라이너

    1호 블랙, 2호 브라운

    공식 홈페이지 1+1 상품 13,000원


    유분기 많은 얼굴

    제가 얼굴에 유분이 많은 타입이라 유명하다는 아이라이너들 및 친구들이 추천해준 상품들도 많이 사용해봤는데 몇 시간도 안되어 다 번짐 현상이 나타났어요. 그래서 한 두 번 쓰고 버리게 되는 일이 다반사였습니다. 무쌍이라 그런지 화장을 해도 아이라이너를 하지 않으면 화장한 게 잘 티가나지 않아서 이를 갈고 며칠 동안 번지지 않는 상품을 찾아본 결과 '키스미 펜슬 아이라이너'와 클러오 펜슬 아이라이너' 이 두 가지로 추려졌어요.

     

    Test 결과

    마침 올리브영에 둘 다 판매하는 상품이길래 샘플을 확인하러 갔습니다. 사실 샘플을 확인하기 전까지는 '키스미'제품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현장에서 손등에 똑같은 조건으로 선을 긋고 10초뒤 문질러보았는데 키스미 제품은 거의 지워지고 클리오 제품은 끄떡없었어요! (테스트해보길 정말 잘했다!!) 테스트 사진 및 동영상은 하단에 한 번에 첨부할게요!

     

    구매과정

    올리브영에서는 제가 구매하려는 제품 세일기간이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니 1+1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서 두 개 13,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블랙, 브라운, 카카오 브라운, 마룬 브라운, 다크 브라운, 초코 브라운 총 6가지 색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요. 저는 머리색이 어두워서 다크 브라운과 블랙을 사고 싶었는데 다크 브라운은 품절 상태..ㅠㅠ 그래서 블랙과 브라운으로 최종 결정을 했습니다.

     

    사용후기

    젤 타입이라 '두껍게 발리면 어쩌지'라는 생각을 했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었어요. 2mm슬림 펜슬이라 얇고 부드럽게 잘 발렸어요. 슬라이딩 필름 포머를 이용해서 물, 땀 등에 강한 포뮬라라고 해요. 바름과 동시에 빠르게 건조되었고 대신 한 번 자리 잡고 나면 수정이 조금 어려웠어요. 수정하려면 바르자마자 면봉으로 지우면 잘 지워집니다. 심 사용감이 너무 부드러워서 부러질수도 있으니 조금씩 빼서 사용해야 합니다. 

     

    보통(제가 썼던)의 아이라이너는 한 시간도 못가서 다 지워졌는데 이 제품은 하루 종일 지속력이 아주 좋았어요. 지울 땐 클렌징 오일로 유화 과정을 거쳐서 지우면 말끔히 지워집니다. 대신 꼼꼼하게 해야 되는 거 알죠?

     

    클리오샤프-쏘-심플-펜슬라이너
    01호 블랙과 02호 브라운으로 구매했어요
    아이라이너-테스트
    손등에 검정과 브라운 두줄을 그렸어요.
    손으로 박박 문질러도 안지워져요.
    클렌징 오일로 지워야 말끔히 지워집니다.

     

    클리오 샤프 쏘 심플 펜슬라이너 테스트
    클리오샤프쏘심플펜슬라이너 테스트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