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래방 어플용 블루투스 마이크 Tosing2 duet 사용후기

목차

    노래방 어플용 블루투스 마이크

    Tosing2 duet 토씽2 듀엣


    평소 노래부르는걸 너무 좋아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코인 노래방 안 가본 지가 2년이 다되어 가네요. 요즘 싱어게인2를 보면서 목청껏 부르고 싶은 욕구가 가득 생겼는데 문득 예전에 사놓은 노래방 마이크가 생각이 났어요. 제가 그래도 소리에 민감해서 그 당시 블루투스 마이크 제품들을 엄청 비교했던 것 같아요. 해외 직구를 통해 구입했었는데 최근 다시 사용해보니 그동안 쌓였던 노래 욕구불만도 채워지고 엄청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래방어플용_마이크
    고품격 음향조절 시스템

    스피커와 마이크가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요. 또 자체적으로 마이크 음향, 음악소리, 에코 효과 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Bass와 Treble 조절 버튼도 있는데 이건 잘 사용하지 않아요. 사실 이런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간 일체형 스피커를 생각하면 전문성도 떨어지는 것 같고 해 봤자 핸드폰 마이크보다 좀 좋겠지라는 생각을 했었는 데 사용해 보니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아파트 소음이 걱정될 만큼 소리도 아주 빵빵하고 특히 에코 기능 같은경우 제 생목소리가 가려질 만큼 탄탄하게 받쳐줬어요. 나중엔 아예 차 안으로 가져와서 한적한 주차장에서 실컷 부르고 왔습니다. 부르면서도 너무 행복했어요.

     

    노래방_블루투스_마이크
    로즈골드색 넘 예뻐요

    단점을 굳이 꼽자면 버튼이 전자식이 아니라 아날로그식이고 버튼 움직임 범위가 좁아서 아주 섬세하게 조절해야해요. 사실 이건 단점도 아닌데 굳이 적어보았습니다. ㅎㅎㅎ 

     

    tosing2_duet
    일반 충전단자

    일반 핸드폰 충전기선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 부피가 조금 크지만 무척 단단해요. 막 들고 다녀도 마이크에 전혀 손상 없어서 편했습니다. 

     

    토씽듀엣마이크토씽2듀엣노래방마이크
    마이크와 스피커 그리고 음향조절 시스템이 일체형

    위생을 위해 일회용 마이크 커버를 따로 주문했어요. 이러면 더 노래방 느낌나요. ㅋㅋㅋ

     

    노래방어플_썸씽노래방어플_에브리씽
    앱스토어에 있는 노래방어플

    마이크를 사용하려면 노래방 어플이 필요한데 저 같은 경우 예전엔 에브리싱이란 앱을 사용했어요. 이게 SM에서 만들었는데 정말 편하고 속도도 빠르고 다양한 이벤트와 기능들 그리고 사용자 커뮤니티까지 활성화되어 있어서 아주 편했어요. 어느 순간 유료화되면서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아직까지 쉽게 결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신 지금은 썸씽이라는 노래방 앱을 쓰고 있어요. 아직까지 무료이지만 앱 자체 구동이 무겁고 느린 느낌이에요. 그래도 무료이니까 당분간은 이걸 쓸 예정! 

     

    여러분들도 이 제품이 아니더라도 블루투스 마이크는 집에 하나씩 장만해놓으면 삶의 질이 향상됩니다. 저는 아파트에 살고 있어서 주로 자동차 안에서 목터저라 사용하고 있어요. 노래 부르고 녹음하고 다시 들어보고.. 이거 저만 이런가요?!  

     

    다른 제품 후기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탠모어 후기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탠모어 후기 (크리스마스 30만원대 선물 추천)

    오늘 소개할 제품은 제가 6년 동안 아주 잘 쓰고 있는 마샬 스탠모어 스피커입니다. 어제 올린 가습기도 4년 썼는데 이건 6년이나 썼네요. 이래서 처음 살 때 좋은 거 사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

    ehssecr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