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북유럽인테리어 거스 앳우드 패브릭 소파 후기 (gus Atwood sofa)

목차

    거스 앳우드 소파 

    Atwood sofa, Bayview osprey


    집에 있는 시간 중 침대를 제외하고 가장 많이 머무르는 곳이 거실 소파입니다. 부피도 거실 가구 중에는 가장 큰 편이라 제품의 디자인, 색, 소재에 따라 집 인테리어 분위기를 좌우합니다. 그래더 더욱 신경 써서 고르게 되는데요 오늘은 제가 쓰고 있는 거스 소파 후기를 남겨봅니다. 

     

    거스소파
    거스 앳우드 소파

    이 제품은 디자인이 아주 심플합니다. 둥근 모양이 아닌 직사각형에 곳곳 마다 각이 져있어서 전체적인 형태로 보면 웬만한 곳에 다 어울릴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칼각 좋아하고 결벽증 있는 사람들은 이런 모양이 아주 마음에 들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그렇고요! 

     

    거스앳우드소파
    4년 동안 사용했는데도 변형이 없습니다.

    패브릭 소재로 된 3인용 소파로 총 길이는 2090cm, 높이는 690cm입니다. 3명이 다 앉기엔 좁은 느낌이 없지 않아 들어요. 다른 3인용 소파도 막상 앉아보면 좁은 느낌이더라고요. 리뷰에 제품 상세 설명은 잘 안 하는 편이라 4년 동안 사용했던 솔직 후기 위주로 적겠습니다 :)

     

    gus Atwood sofa북유럽인테리어_디자인
    북유럽 스타일의 거스 브랜드 가구

    우선 디자인 적으로는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이 소파로 인해 전체적인 거실 분위기가 고급스러워 졌고 그걸 유지하려고 청소도 많이 하게 됩니다. 제사 사진을 못 찍어서 그렇지 햇빛 나는 날 장스텐드 옆에 세워 우고 사진 찍으면 디자인 인테리어 잡지 안에 나오는 것처럼 예쁘게 나와요. 또 손님들 초대했을 때도 다들 소파 어디브랜드인지 한번씩 물어봅니다. 대신 그만큼 비싸다는 거..!

     

    패브릭소파_3인용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실용성 측면에서는 개인적으로 높은 점수를 주지 못겠어요. 저는 사실 푹신푹신하고 하루 종일 뒹굴 뒹굴 거릴 수 있는 소파를 원했는데 생각보다 제품 소재가 너무 탄탄해서 살짝 불편함이 느껴졌어요. 양 옆 손 받침 부분도 딱딱해서 더욱 그렇게 느껴졌나 봅니다. 제가 원하던 건 무게 중심대로 쿠션이 들어가면서 자연스럽게 편한 자세가 되는 느낌!

     

    사실 이건 다른 말로 복원 감이 뛰어나다는 얘기겠죠. 4년 넘에 썼는데도 어디 하나 모양이 변형된 곳 없이 처음 그대로입니다. 

     

    북유럽가구
    패드는 쿠팡에서 주문했어요

     

    패브릭 소재이고 제기준에 비싼 가격이라서 소파 위에 적당한 패드를 깔아줬어요. 이래도 음료 마실 때나 과자 먹을 때 살짝 불안합니다. 아직은 이런 고가 제품을 맘껏 쓸 수 있는 깜냥이 안되나 봐요ㅋㅋㅋ 너무 좋은 제품이고 오랫동안 정들었지만 이제는 부담 없이 막 쓰고 더 편안함을 줄 수 있는 저렴한 소파를 알아보고 있어요. 흑흑

     

    atwood sofa

    등받이 부분이 높지 않고 뒷받침도 딱딱해서 뒤로 푹 눕지 못하는 것도 불편함 중 하나였어요. 정자세로 앉아야 더 편한 느낌. 

     

    주로 안경, 리모콘, 핸드폰, 책 등을 올려놓습니다.

    등받침, 팔받침 부분이 딱딱하고 약간 수평이라 이렇게 컵이나 리모컨, 다른 물건들을 올려놓을 수 있는 건 참 편했습니다. 

     

    ■ 마무리

    편안하고 막 누울 수 있는 소파를 원한다면 저는 다른 제품을 추천합니다. 대신 정말 예쁘고 인테리어 측면에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원한다면 충분히 값어치를 하는 구스 소파입니다. 저도 이거 하나로 4년 동안 행복했거든요.

     

    다른 제품 리뷰

    발뮤다 가습기 후기 : 냄새, 소음, 단점, 필터 (ern-100sd-wk)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탠모어 후기 (크리스마스 30만원대 선물 추천)

    스팀보이 온수매트 후기 : 단점, 필터, 소음, 청소 (s7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