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제주 공항 주차장 만차 시 여기를 이용하세요

목차

    제주공항 주차장 만차시

    성수기, 황금연휴, 주말 등 사람들이 제주에 몰리는 기간에는 공항 주차가 정말 어렵습니다. 가뜩이나 비행기 시간도 촉박한데 주차는데 시간을 많이 소요한다면 비행기를 놓치기 십상입니다. 아마 경험해보신 도민분들은 이 기분을 아실 텐데요, 저 같은 경우 성수기 또는 공휴일 황금연휴 때는 아예 공항 주차장이 아닌 도보 10분 정도의 거리에 있는 근처 주차장을 사용합니다. 

    공항입구 공영 유료주차장

     

    제주 공항입구 공영 유료 주차장 이용방법 (위치, 요금, 장기주차, 할인)

    제주 공항입구 공영 유료 주차장 몇 년 전 공항에 3층 규모의 대규모 주차타워를 지었지만 성수기, 황금연휴, 공휴일, 주말에는 여전히 자리가 부족합니다. 오늘 알려드릴 곳은 은 은근히 많은

    ehssecret.tistory.com

    제주시에서 운영하는 유료로 운영하는 곳으로 공항 주차장보다 저렴하며 장기 주차 또한 가능합니다. 주소는 '제주시 다호북길 7'이며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주차 면수는 260곳으로 작지 않은 규모입니다. 다만 공항까지 도보로 약 10분 정도가 걸리니 비행기 시간을 염두해서 여유 있게 가는 걸 추천합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및 할인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화물청사 주차장

     

    제주공항 근처 화물청사 주차장 이용방법 (요금, 위치, 할인, 장기주차)

    제주공항 화물청사 주차장 정확한 명칭은 '제주 국제공항 화물터미널'입니다. 이곳은 일반차량도 주차가 가능한 곳입니다. 하지만 명칭과 위치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곳이기도 합니다.

    ehssecret.tistory.com

    '제주 국제공항 화물터미널'은 한국공항공사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일반차량도 주차가 가능한 곳입니다. 공항까지는 도보로 약 8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입차 후 최초 10분은 무료이며 초과 시 요금이 부과되며 평일 요금과 주말, 공휴일 요금이 따로 있습니다. 장기 추자는 할인은 없습니다. 자세한 이용방법 및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제주공항제주공항-주차장
    공항주차장
    제주공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