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나만 알고싶은 서귀포 브런치 '제니스 카페' 솔직후기

목차

     

    서귀포 브런치 제니스 카페

    지중해 샌드위치, 버섯 치즈 뇨끼


    서귀포 구시가지에서 혁신도시로 옮긴 이 식당은 사실 저만 알고 싶었던 장소입니다. 오랫동안 방문한 곳인데 음식 맛과 퀄리티에 비해 사람들이 많이 알아주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근처 비슷한 메뉴를 취급하는 곳은 제 기준에는 별로였는데 훨씬 더 잘되고 있었거든요. 

     

    하지만, 이사를 간 게 정말 신의한 수였는지 입소문이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서귀포 혁신도시 동네에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맛있었다는 말이 제 귀까지 들려옵니다. 원래 맛집인데 말이죠! 

     

    음식마다 개성이 강해서 첫 메뉴를 잘 골라야 합니다. 처음 방문하는 분들에는 '지중해 샌드위치'와 '버섯치즈뇨끼'를 추천합니다. 

     

    서귀포-브런치-카페
    서귀포 브런치 제니스 카페

    • 주소 : 서귀포시 신동로 115
    • 시간 : 11시 30분 - 21시
    • 문의 : 064-732-7817

    방문 / 주차

    식당 위치는 주택가 막다른 골목길에 있습니다. 그래서 주차는 골목길이 아닌 다른 곳에 하셔야 합니다. 근처 무료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소 : 서귀포시 신북로 3)

     

    새로 이사한 곳은 훨씬 더 넓어졌어요. 인테리어 분위기도 많이 바뀌었고요. 규모에 비해 테이블 수는 크게 늘리지 않은 것 같습니다. 모든 식당이 그렇겠지만,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을 쏟는 느낌을 받습니다. 

     

    제니스카페식당내부식당인테리어
    혁신도시 제니스카페

    브런치 스페셜

    오픈 시간부터 오후 2시까지 브런치 스페셜 메뉴로 시킬 수 있습니다. 파스타 및 샌드위치를 선택하면 수프와 음료 및 식전 빵이 함께 제공되는 세트메뉴입니다. 가격은 그냥 음식 가격 그대로! 수프는 그때그때 종류가 바뀌기도 하는데 저는 정말 다 맛있습니다. 메인 메뉴 나오기도 전에 식전 빵을 수프에 찍어 먹다 보면 "아 여기 서귀포 브런치 맛집이구나"라는 생각 됩니다. 나중에 파스타 소스에도 찍어먹어야 하니까 빵은 조금 남겨두세요!

     

    제니스카페-스프
    식전빵
    식전 빵
    서귀포제니스카페-식전빵
    빵이 정말 맛있어요

    샌드위치용 빵이나 식전 빵은 이렇게 식당 안에서 직접 발효시키고 구워서 나오는데 빵만 따로 사가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 

     

    브런치 빵

    지중해 샌드위치 14,000원

    아티초크, 그리스 치즈, 루꼴라, 구운 토마토, 베이컨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감자튀김도 함께 나옵니다. 샌드위치 빵이 살짝 튀겨져 나오는데 저는 빵맛도 엄청 좋아합니다. 가끔씩 '미쳤다' 소리가 절로 나올 때도 있어요.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천천히 재료들을 느끼며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저는 그렇다고요 ㅎㅎ 점점 사심이 들어가네요)

     

    지중해샌드위치
    지중해 샌드위치
    샌드위치사진브런치사진
    제니스카페-샌드위치
    제니스카페의 대표메뉴

     

    버섯 치즈 뇨끼 17,500원

    지중해 샌드위치와 함께 항상 시켜먹는 메뉴입니다. 예전에 다른 메뉴도 시켜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 뇨끼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여기 제니스 카페 가는 이유도 바로 이 메뉴 때문입니다. 

     

    파마산 치즈와 감자로 만든 뇨끼에 버섯과 아스파라거스, 생치즈 및 크림 그리고 토마토 등이 들어갑니다. 샌드위치 메뉴와 함께 먹으면 찰떡궁합! 그리고 식전 빵을 여기 소스에 묻혀 먹으면 너무 너무 맛있답니다. 

     

    버섯치즈뇨끼
    버섯치즈뇨끼
    치즈 풍미와 표고버섯 향이 가득한 뇨끼

    접시를 긁어먹는 수준...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마무리

    나만 알고 싶은 식당으로 소개했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고 단골손님도 아주 많은 곳이랍니다. 오늘 포스팅 한 김에 이번 주에 한 번 더 다녀와야겠습니다!

     

    제주 여행 맛집 다른 후기

     

    제주시내 촵촵 솔직후기 [돈까스 맛집탐방 #3]

    제주시내 촵촵 제주시 신설로9길 8-1 돈까스 맛집 탐방 세 번째 장소는 제가 자주 방문하는 촵촵입니다. 지난번 글에서 돈가스를 너무 좋아해 서울까지 방문해서 먹었던 광화문 오제제와 합정 카

    ehssecret.tistory.com

     

    서귀포 동홍동 덴카츠 솔직후기 (돈까스 맛집)

    오늘 소개할 곳은 서귀포 동홍동에 있는 덴카츠입니다. 식당이 있는 동네는 서귀포에서 아파트들이 가장 많은 곳입니다. 그래서 식당 손님 대부분이 도민들입니다. 언뜻 도민 맛집으로 보이지

    ehssecret.tistory.com

     

    서귀포 커피맛집 올디벗구디 (크림커피 전문)

    여러 가지 이슈로 인해 해외보다 제주여행 열기가 뜨겁습니다. 제주도 콘텐츠를 올리고 난 뒤 급격히 늘어나는 블로그 방문자수만 봐도 체감되네요. 오늘 소개할 곳은 제가 좋아하는 서귀포 커

    ehssecret.tistory.com

     

    제주도 하멜치즈몽 방문예약 방법 및 먹어본 솔직후기

    오늘 소개할 곳은 너무도 유명한 #제주도하멜치즈몽 디저트 가게입니다. 처음 생겼을 때부터 인기가 많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는 '치즈몽'이라는

    ehssecr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