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제주도 여행때 알아두면 좋은 성산읍 가성비 맛집 Top3 (6천원부터)

목차

     

    비행기 1시간 타고 단지 제주도에만 왔을 뿐인데 해외여행 뺨치는 가격 때문에 놀란 분들 많죠? 가족끼리 갈치나 흑돼지 한 번 먹으면 십만 원 단위가 나오고 카페 음료는 평소 먹는 밥값보다 비싸서 당황한 분들을 위해 도민들이 자주 가는 가성비 맛집을 소개할게요.

     

    오늘은 일출봉이 있는 성산읍 지역입니다. 관광식당과 도민식당 적절히 섞어서 코스를 짜면 돈과 맛 둘 다 가질 수 있어요 메모해두고 제주도 여행 때 참고하세요 :)

     

     

    1. 지은이네 밥상

    제가 정말 자주 가는 곳입니다. 맛도 있고 양도 많은게 장점입니다. 두 명이 갔다면 보말 미역국과 비빔밥을 추천할게요. 반찬도 다 맛있고 추가로 청국장과 사이드 메뉴가 나오는데 저는 갈 때마다 달랐어요. 김치찜, 고등어조림, 갈비찜 이중 한 개가 나오는데 다 먹지 못해서 미안하고 양에 비해 저렴해서 결제할 때 두 번 미안해지는 곳.

     

    가족끼리 갔다면 갈비찜 또는 김치찜을 메인으로 시키고 사이드로 비빔밥 정도만 시켜도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갈비찜, 김치찜 양도 정말 많아요. 

     

    제주도 가성비 맛집
    지은이네 밥상 보말 미역국
    성산 맛집 지은이네 밥상 비빔밥
    지은이네 밥상

    2. 시골밥상

    여기선 삼겹살 정식이 최고!! 여기는 점심먹으러 가볍게 갔다가 무겁게 돌아오는 곳. 고기 맛도 깔끔하고 김치와 무채까지 구워 먹으면 과장해서 흑돼지 집 안 부럽습니다. 거기에 가격은 8,000원!! 아니 제주도에 이런 곳이 어디 있어 ㅠㅠ 매년 조마조마하면서 없어지지 않길 바라는 장소입니다.

     

    제주도 가성비 맛집 시골밥상
    성산읍 맛집 시골밥상
    제주도 여행 가성비 맛집 top3

    3. 고성장터국밥

    여기야 말로 찐 가성비 맛집입니다. 순대국밥이 6,000원. 그것도 성산일출봉 근처. 미쳐따리. 오늘도 한 그릇 비우고 왔습니다. 이 정도 가격에 이 맛이면 훌륭하다고 생각!

     

    제주도 가성비 맛집 고성장터국밥
    성산읍 맛집 고성장터국밥

     

    이렇게 성산읍 지역 제주도 가성비 맛집 top3를 소개해봤어요. 처음 말했듯 매번 관광식당만 가지 말고 이렇게 도민들이 많이 가는 곳도 적절히 여행코스에 섞으면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어요!